mobile background

자주하는 질문

Frequently Asked Questions

Frequently
Asked
Questions


FAQ 

No

문의유형

내용

1

회원가입

현재는 모바일 앱으로 통해서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앱 스토어 - '이지차저' 검색 - 앱 설치 - 회원가입 진행이 가능합니다.

2

회원카드 신청

▶ 회원가입 -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상단 버튼 클릭 - 회원카드 등록 - 회원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우편 배송으로 영업일 7일 이내 도착 예정입니다.

3

비밀번호 분실

▶ 앱 진입 - 비밀번호 찾기 - 본인인증 -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4

회원탈퇴

▶회원가입 -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좌측 상단 버튼 클릭 - 최하단 '회원탈퇴' 클릭
※ 이지차저 회원탈퇴 시, 회원 정보 및 결제수단이 초기화가 되고 더이상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5

회원카드 수령 후 등록

▶ 회원가입 -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상단 버튼 클릭 - 회원카드 등록 - 회원카드 등록
※ 이지차저 회원카드 및 T머니 카드 대상으로만 회원카드 등록 권장합니다.

6

카드 인증 오류

카드를 태그하였을 때, 태그 인식은 되나 그 이후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하기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충전기 요금 미납
▶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상단 버튼 클릭 - 마이 페이지 - 내 미결제 관리 조회
▶ 고객센터(1544-3332)에서 확인

2. 결제수단 오류
▶ 결제수단에 문제(비밀번호 오류 횟수초과, 한도 초과, 기타 등)가 생겼을 경우, 문제 없는 결제수단으로 재등록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3. 기타
▶ 당사 충전기에서 사용 할 수 없는 로밍이 돼 있지 않은 타운영사의 회원카드 일 경우
▶ 기타, 위 사항에서 확인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544-333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7

카드 인식 오류

회원카드를 태그하였을 때, 충전기가 전혀 반응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하기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카드 태그 위치
▶ 정확한 태그표시에 태그를 하였는지, 충전기마다 태그 위치가 다를 수 있으므로 태그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카드 손상
▶ RF칩 손상, 카드 노후화, 제조 불량으로 의심되므로 재발급 조치가 필요합니다. 

8

커넥터 분리가 되지 않는 경우

충전 종료 후, 차량에 연결 된 충전기 커넥터 해제가 되질 않는 경우에는 하기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차량 스마트키 이용
▶ 차량 도어 열림/닫힘 버튼을 3~4회 반복합니다.

2. 재충전 시작 후 종료
▶ 처음부터 재충전 과정을 진행 한 후 즉시 종료(충전 중단) 후 커넥터 분리 재시도합니다.

3. 충전기 비상버튼 이용
▶ 비상버튼을 누른 후 오른쪽으로 돌려 릴리즈 해제 후 커넥터 분리 재시도합니다.

4. 차량 내 비상 레버를 이용
▶ 차량 제조사 및 모델별로 탑재 돼 있는 비상 레버를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충전기 및 차량 모델에 따라 기능 탑재 여부 및 조치 방법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9

회원카드 재신청

▶ 회원가입 -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상단 버튼 클릭 - 회원카드 등록 - 회원카드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 우편 배송으로 영업일 7일 이내 도착 예정입니다.

10

비회원 충전

이지차저회원이나 로밍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이지차저 충전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1. APP 결제
▶ 앱 스토어 - '이지차저' 검색 - 앱 설치 및 실행 - 하단의 비회원 충전에 충전기번호 입력 - 신용카드 결제 - 신용카드 정보 입력 - 결제하기

2. 충전기 IC신용카드 투입 후 결제

※ 이지차저 회원가: 완속 269원~280원, 급속 350원
비회원가: 450원
로밍회원가: 로밍사별 별도 확인 필요

※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따라 요금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IC신용카드 결제 지원 여부는 충전기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1

로밍 충전

이지차저와 로밍이 돼 있는 로밍사의 경우 로밍카드를 충전기에 태그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밍가는 이지차저 고객센터(1544-3332) 혹은 로밍사로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자동차 스마트키의 문 열림 버튼을 눌러보세요!"


당황하면 쉬운 일도 잘 안풀린다는 말이 있듯이 차량에서 커넥터가 분리되지 않는다면 대부분  문열림 버튼으로 차에 걸렸던 락이 풀리면서 커넥터가 분리되곤 합니다. 


하지만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비상용 레버 버튼"을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배터리 방전과 같은 특수한 경우에 생기는 아주 드문 현상임을 명심해야하며, 해당 버튼의 위치는 제조사, 차종별로 상이하니 별도로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이지차저 서비스 회원 가입 방법

 이지차저 서비스 회원가입은 모바일 APP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2. 이지차저 서비스 회원 카드 발급 방법

1) 회원가입 후 모바일 APP에 로그인

2) 마이 페이지 > 나의정보관리 > 주소지 입력

3) RF카드 발급하기 (주소지를 입력해야 버튼이 생성 됩니다.)


mobile background

The World Best 

EASY CHARGER!


지금 바로 모바일 APP을 다운로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