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quently Asked Questions
Frequently
Asked
Questions
FAQ | ||
No | 문의유형 | 내용 |
1 | 회원가입 | 현재는 모바일 앱으로 통해서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2 | 회원카드 신청 | ▶ 회원가입 -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상단 버튼 클릭 - 회원카드 등록 - 회원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
3 | 비밀번호 분실 | ▶ 앱 진입 - 비밀번호 찾기 - 본인인증 -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4 | 회원탈퇴 | ▶회원가입 -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좌측 상단 버튼 클릭 - 최하단 '회원탈퇴' 클릭 |
5 | 회원카드 수령 후 등록 | ▶ 회원가입 -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상단 버튼 클릭 - 회원카드 등록 - 회원카드 등록 |
6 | 카드 인증 오류 | 카드를 태그하였을 때, 태그 인식은 되나 그 이후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하기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
7 | 카드 인식 오류 | 회원카드를 태그하였을 때, 충전기가 전혀 반응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하기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
8 | 커넥터 분리가 되지 않는 경우 | 충전 종료 후, 차량에 연결 된 충전기 커넥터 해제가 되질 않는 경우에는 하기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
9 | 회원카드 재신청 | ▶ 회원가입 - 앱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상단 버튼 클릭 - 회원카드 등록 - 회원카드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
10 | 비회원 충전 | 이지차저회원이나 로밍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이지차저 충전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
11 | 로밍 충전 | 이지차저와 로밍이 돼 있는 로밍사의 경우 로밍카드를 충전기에 태그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자동차 스마트키의 문 열림 버튼을 눌러보세요!"
당황하면 쉬운 일도 잘 안풀린다는 말이 있듯이 차량에서 커넥터가 분리되지 않는다면 대부분 문열림 버튼으로 차에 걸렸던 락이 풀리면서 커넥터가 분리되곤 합니다.
하지만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비상용 레버 버튼"을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배터리 방전과 같은 특수한 경우에 생기는 아주 드문 현상임을 명심해야하며, 해당 버튼의 위치는 제조사, 차종별로 상이하니 별도로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이지차저 서비스 회원 가입 방법
이지차저 서비스 회원가입은 모바일 APP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2. 이지차저 서비스 회원 카드 발급 방법
1) 회원가입 후 모바일 APP에 로그인
2) 마이 페이지 > 나의정보관리 > 주소지 입력
3) RF카드 발급하기 (주소지를 입력해야 버튼이 생성 됩니다.)